Notice
Link
관리 메뉴

Joo_berry

어머니하나님믿는 하나님의교회-생명수주시는어머니하나님2 본문

나의신앙

어머니하나님믿는 하나님의교회-생명수주시는어머니하나님2

joo_berry 2017.05.24 23:47

"생명수주시는 2"

 

 

 

지난번에 생명수는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심을 알아봤는데요

이번에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다는 내용을 좀더 살펴보겠습니다!!

 

 

 

구약성경에도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예언들이 기록되어있는데요~

먼저 스가랴 선지자의 예언을 살펴볼까요?

 

 

 

 

생수가 어디에서 솟아난다고 하였냐면 바로 예루살렘입니다!!

그런데 이 예루살렘은 팔레스타인에 있는 예루살렘이아닙니다!

마지막 때 등장하실 하늘예루살렘 어머니이십니다(갈 4:26)

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생명수를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철 쉬지 않고 내려주실 것에 대한 예언인것이죠~

 

 

 

스가랴선지자뿐아니라 에스겔 선지자도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의 위력에 대해 예언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겔 47:1~2"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... 본즉 물이 그 우편에서 스미어 나오더라"

 

 

 

어디에서 물이 흘러나온다고 했나요?

'성전'에서 라고 하였는데~ 이 성전은 예루살렘 성전으로서,

예루살렘 성전의 실체이신 하늘어머니께서 주실 생명수에 대한 예언입니다.

이 말씀도 스가랴서와 같이 마지막 때 생명수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게서 나올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.

생명수에 대하여 계속해서 보시면

 

 

 

겔 47:3~5"그 사람이 손에 줄을 잡고 동으로 나아가며 일천 척을 척량한 후에 나로 그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...물이 무릎에 오르고 ...물이 허리에 오르고 ...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그 물이 창일하여 헤엄할 물이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더라"

 

 

 

처음에는 발목에 오르던 생명수가 멀리 흘러갈수록 무릎까지 허리까지 차 올랐습니다.

나중에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 되었습니다. 이는 생명수가 흐를수록 점점 더 강성해질 것을 의미합니다.

지금 우리는 이예언대로 이루어지는 현실을 목도하고 있죠~

 

 

 

바로 하늘 어머니께서 이루시는 복음역사가 처음에는 작게 시작되었으나 마침내는 전국으로 전 세계로 전파되면서 점점 더 왕성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그리고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전 세계를 소성시킬 것도 예언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 

겔 47:9 "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것이며"

 

 

 

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흘러내리는 곳마다 무슨일이 생깁니까?

바다가 소성함을 입고 모든 생물이 살게 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!!

 

 

 

바다는 전 세계 인류를 표상합니다(계 17:15)

 

 

 

어머니의 생명수는 죽어 있는 전 세계를 살릴 수 있는 놀라운 권능을 지니고 있습니다.

그러나 이렇게 놀라운 생명수를 거부하고 받아 들이지 않는 자들에게는 소용이 없습니다ㅜㅜ

 

 

겔 47:11"그 진펄과 개펄은 소성되지 못하고 소금 땅이 될 것이며"

 

 

 

진펄과 개펄은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거부하는 자들에 대한 예언입니다.

이들은 소성되지 못한 상태로 버림받아 아무것도 살 수 없는 소금 땅이 될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.

우리는 진펄과 개펄 같은 자들은 되지 말아야 합니다!!

 

 

 

하늘어머니를 절대적으로 믿고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기쁨으로 받아들여야 하겠습니다~~

또한, 생명수의 강가에는 달마다 실과를 맺고 그 잎사귀는 약재료가 되는 나무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겔 47:12"강 좌우 가에는 각종 먹을 실과나무가 자라서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하며 실과가 끊치지 아니하고 달마다 새 실과를 맺으리니 그 물이 성소로 말미암아 나옴이라 그 실과는 먹을 만하고 그 잎사귀는 약 재료가 되리라"

 

 

 

그 잎사귀는 어떤효력을 지닌 약 재료 일까요???

생명수로 자라난 잎사귀이므로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를 치료하여 생명을 줄 수 있는 약효가 있을것입니다!!

 

 

 

이처럼 구약성경에는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하늘어머니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심으로

우리가 소성함을 얻고, 살 수있게 된다고 예언하고 있었습니다!!

그렇다면 우리는 이제 성경에 예언대로 하늘 어머니를 믿고 따름으로써 값없이 생명수 받고 소성함얻어

영원한 천국에 나아가는 길만 남은것 같습니다~~!ㅎㅎ

 

 

 

여러분들께서도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 다 받으시지 않으실래요??ㅎㅎㅎ

받을준비 다 되셨죠잉~???ㅎㅎ

생명수주시는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로 모두모두 와서 생명수 받으세요~^^

 

 

 

10 Comments
댓글쓰기 폼